본문 바로가기

LIfe of Reviewer/Books

스타트업 똑똑하게 시작하라 - 최환진



스타트업 똑똑하게 시작하라

저자
최환진, 김소현 지음
출판사
지앤선 | 2014-02-10 출간
카테고리
컴퓨터/IT
책소개
창업할 준비가 되었는가? 창업을 한발 앞서 시작한 선배들이 들려...
가격비교

tistory에 이런 기능이 있었구나.

영화도 있네. 진작에 쓸 수 있었으면 좋았을 걸 싶다.


startupkaist 에서 받은 책으로 

실제 최환진대표님이 옆에서 이야기해주는 것 같았다.

어떤 리더십과 어떤 자세, 어떠한 마음가짐과 준비로 스타트업을 해야하는지 알려주었다.

무엇보다 계속 꿈을 심어주는 면, 스타트업에 도전하고 싶다라는 생각과

조금은 더 훨씬 허심탄회하게 하는 이야기라는 면에서 더 좋았다.


실제 창업에 마음 먹는다면, 

그 때 다시 읽어봐야겠다고 마음 먹었다.